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용인 참자연어린이집으로부터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약 47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9일 밝혔다. 용인 참자연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장명희 용인 참자연어린이집 원장,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용인 참자연어린이집은 원내 아동 및 학부모들과 함께 참여한 바자회 수익금 약 47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전달 받은 후원금을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장명희 용인 참자연어린이집 원장은 “교육과정에서 나눔의 뜻을 이해하고 실천해봄으로써 이웃을 돕는 마음을 자연스럽게 갖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하게 되었다”며, “참자연 사랑나눔장터는 매년 연말이면 아이들이 직접 계획하고 준비하는 행사이며 학부모님들께서도 적극 협조해주셔서 주변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마음이 따뜻한 어린이들로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 “2025년 연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참자연어린이집과 함께 새해를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잘 전달하여 결핍을 예방하고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제 목 :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용인 참자연어린이집, 바자회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일 시 : 2025. 01. 1.0(금)
○ 매 체 : 뉴스포털1, 자치행정신문, 경기시사투데이, 신동아방송, 데일리투데이, 기독일보, 신아일보
☞ 뉴스포털1 기사 바로가기(클릭)
☞ 자치행정신문 기사 바로가기(클릭)
☞ 경기시사투데이 기사 바로가기(클릭)
☞ 신동아방송 기사 바로가기(클릭)
☞ 데일리투데이 기사 바로가기(클릭)
☞ 기독일보 기사 바로가기(클릭)
☞ 신아일보 기사 바로가기(클릭)